김히어라, 안방 찢은 美친 악귀 포스...조병규 기억 없앴다 ('경소문2')

황다경 2023. 8. 21.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가 악귀 김히어라에게 기억을 잃고 카운터의 힘이 소멸되는 극한 위기 엔딩으로 숨 멎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0일(토) 방송된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8회는 카운터 에이스 소문(조병규 분)이 악귀 겔리(김히어라 분)로 인해 기억이 소멸되고 카운터의 힘까지 사라지는 극강의 위기가 그려져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다경 기자] tvN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가 악귀 김히어라에게 기억을 잃고 카운터의 힘이 소멸되는 극한 위기 엔딩으로 숨 멎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20일(토) 방송된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8회는 카운터 에이스 소문(조병규 분)이 악귀 겔리(김히어라 분)로 인해 기억이 소멸되고 카운터의 힘까지 사라지는 극강의 위기가 그려져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가모탁(유준상 분)은 악귀 마주석(진선규 분)보다 먼저 백두기획건설 대표 이충재(김현준 분)를 검거하기 위해 이충재의 부검 담당 의사와 끄나풀 임재열(정택현 분)을 중심으로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그러던 중 가모탁은 이충재가 폐쇄된 골프장에 은신하고 있다는 정황을 확인했지만, 그보다 먼저 마주석이 이충재 앞에 나타나며 심장 쫄깃한 전개를 이어갔다. 마주석은 용서를 비는 이충재에게 분노하며 그의 목숨을 노렸고, 그 순간 가모탁이 마주석을 가로막아서는 등 악귀 마주석과 홀로 맞선 가모탁의 혈투가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가모탁은 마주석에게 난타당하면서도 그를 붙들고 놓지 않는 근성을 발휘해 피투성이가 되면서도 마주석에게 총을 쏘며 그의 추가 살인을 막는 등 카운터의 사명감을 폭발시켰다.

결국 카운터즈는 융의 땅이 없는 힘겨운 환경에서 두 악귀와 온몸으로 맞서 싸우는 스펙터클한 총력전을 펼쳐 시청자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그런 가운데 초대받지 않은 손님, 악귀 겔리의 예상치 못한 등판이 이어지며 상황은 더욱 극단으로 치달았다. 겔리가 노린 먹잇감은 소문. 겔리는 소문을 제압하더니 "역시 너도 있었구나. 다시 태어났던 순간"이라며 그가 코마에 빠졌던 기억을 읽었다. 이후 겔리는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역시 내 힘으론 무리겠지? 널 죽이는 게. 근데 이건 어떨까? 네가 다시 태어났던 순간, 그걸 지우는 거야"라고 말한 후 소문이 코마에서 깨어나던 순간과 위겐이 소문의 몸에 들어가던 순간을 지워버렸다.

이후 소문의 곱슬머리는 펴지기 시작했고, 황망한 얼굴의 카운터즈는 소문이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처참한 상황을 바라보며 울부짖었다. 여기에 필광이 자신의 설계를 산산이 무너뜨리는 겔리의 도발에 분노를 터트리자, 겔리는 "아깝잖아. 너한테 저 힘을 그냥 주기엔"이라는 비아냥과 함께 웃음을 터트리는 미친 악귀 포스를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제대로 찢었다. 모두가 패닉에 빠진 가운데 소문이 이대로 코마 상태에 다시 빠질 것인지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매주 토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황다경 기자 hdk@tvreport.co.kr / 사진 제공 =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8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