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손흥민 토트넘 주장 선임! 토트넘 월클 에이스 인증 "빅클럽 주장 맡아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팀의 주장이 됐다.
토트넘은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주장 선임 소식을 발표했다.
결국 안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을 팀의 주장으로 선택했다.
손흥민은 "이런 빅클럽의 주장을 맡아 정말 영광이다. 놀랍고 자랑스럽다. 새로운 시즌이다. 토트넘 유니폼과 완장을 위해 내 모든 걸 바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팀의 주장이 됐다. 토트넘은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손흥민의 주장 선임 소식을 발표했다.
그동안 토트넘 주장 완장은 휴고 요리스와 해리 케인이 차고 있었다. 그러나 케인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요리스 또한 팀을 떠날 예정이다. 새로운 주장이 필요했다. 이를 놓고 관심이 집중됐다.
결국 손흥민만한 선수가 없었다. 경기력과 경력은 토트넘 내에서 따라올 선수가 없다. 여기에 원만한 인간관계와 탁월한 인성도 갖추고 있다. 많은 선수들이 손흥민을 따르고 있다. 결국 안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을 팀의 주장으로 선택했다.
손흥민은 "이런 빅클럽의 주장을 맡아 정말 영광이다. 놀랍고 자랑스럽다. 새로운 시즌이다. 토트넘 유니폼과 완장을 위해 내 모든 걸 바치겠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은 2015년부터 토트넘에서 뛰었다. 그동안 선수단에 녹아들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주장 경험도 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손흥민과 함께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제임스 매디슨이 주장단에 합류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추신수♥하원미 살던 美 '1200평 대저택' 산불에 전소…"추억이 사라졌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강남에 건물있어요"…장근석, 결정사 등록 "내세울건 재력 뿐"('나는장근석')
- 1972년 실종 16세 소녀, 52년 만에 발견…왜 사라졌나?
- 직장 후배한테 내 아내 향수 냄새가..남편 “더러운 현장 확인했다” 불륜…
- "아동학대로 신고" 오은영 분노 부른 금쪽맘 "방송만 보고 욕 마라" 억…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