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종욱 ‘피터판다’ OST ‘잘가요’ 발매

안병길 기자 2023. 8. 10.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간종욱이 웹툰 ‘피터판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간종욱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잘가요’가 발매된다.

‘잘가요’는 사랑이 지나간 후의 그리움과 후회 등 복잡미묘한 감정을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잘가요 내가 사랑했던/그때의 너에게 말을 한다/이제는 잘 가라고/내가 너에게 다시 말해본다/너무나 그리워 너에게 내 말이 닿지 않아도’와 같이 절절한 감성을 담은 노랫말이 이별 공감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간종욱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얹어져 몰입도를 높이며 탁월한 가사 전달력과 짙은 감정선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계획이다.

이번 곡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하나뿐인 내편’, ‘군주’, ‘화려한 유혹’ 등 인기작 OST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배드보스, 카이져가 의기투합, 또 한 번의 OST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간종욱은 지난 5월 싱글 ‘그대를 만나서, 사랑을 알았습니다’ 발매 등 꾸준한 앨범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맛있는 인생’, ‘메이퀸’, ‘압구정 백야’ 등 수많은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OST 황태자’ 수식어를 얻은 바, ‘피터판다(PETER PANDA)’ OST로 보여줄 독보적인 감성에 기대감이 모인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

한편 간종욱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잘가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