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심형탁 아내 사야, ‘일본 결혼식’ 중 부모님께 편지 낭독하며 눈물

2023. 8. 8. 11:1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심형탁장인어른 이벤트에 오열한고은-장영란-문세윤도 눈물샘 폭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6, 9(밤 9시 10
분 방송

심형탁 부부가 웃음과 눈물이 뒤범벅된 일본에서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9()  9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6회에서는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고향에서 결혼식을 치른 심형탁의 감동적인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 부부는 장장 네 시간에 걸쳐 결혼식과 피로연을 치른다. 그러던 중, 심형탁은 결혼 전 장난감 회사에 근무했던 사야의 동료들이 다가와 사진 촬영을 하려 하자 격하게 반가워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지인들과 즐겁게 기념사진 촬영을 마친 심형탁 부부는 잠시 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하객들 앞에 선다.

이때 사야는 결혼 후 한국으로 다시 건너가야 하는 만큼, 부모님을 위한 편지를 써와 직접 낭독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사야는 한국으로 가기로 결정했을 때 (부모님을) 많이 속상하게 한 것 같아서 죄송해요라고 읽다가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사야의 편지에 어머니도 조용히 눈물을 닦고, 아버지는 답사 편지를 낭독한다. 그러다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더니, ‘사위 심형탁을 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장인어른의 진심에 감동받은 심형탁은 폭풍 오열하고, 이를 지켜보던 멘토 군단 한고은-장영란-문세윤도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라며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한국인 사위 심형탁을 맞는 일본인 장인의 답사 이벤트가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심형탁-사야 부부의 뭉클한 결혼식 현장은 9()  9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