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전북현대전에 이강인 벤치·네이마르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전북 현대와 프리 시즌 친선 경기를 일단 벤치에서 시작한다.
3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PSG와 전북현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친선 경기가 열린다.
이날 루이스 엔리케 PSG 감독은 이강인을 이날 선발 명단에서는 빼고,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전북현대의 선발 명단에는 박재용, 하파 실바, 토마스 페트라섹, 한교원, 홍정호, 문선민 등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전북 현대와 프리 시즌 친선 경기를 일단 벤치에서 시작한다. 브라질 출신 특급 공격수 네이마르는 선발로 나온다.
3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PSG와 전북현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친선 경기가 열린다. 이날 루이스 엔리케 PSG 감독은 이강인을 이날 선발 명단에서는 빼고,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전날 기자회견에서 이강인의 출전을 장담한 만큼 출전이 유력하다. 루이스 감독은 “이강인은 경기를 뛰기 좋은 컨디션”이라면서 “몇 분일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뛸 것”이라고 말했다.
공격수 네이마르는 선발 선수로 뽑혔다. 이번 방한에 앞서 진행된 일본투어 3경기에선 모두 결장했다. 가벼운 부상 때문이었으나 제 컨디션을 찾은 것으로 판단된다. 네이마르는 마르코 베라티, 다닐루 페레이라, 킬리안 음바페의 동생 에당 음바페 등과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전북현대의 선발 명단에는 박재용, 하파 실바, 토마스 페트라섹, 한교원, 홍정호, 문선민 등이 포함됐다. 백승호와 박진섭 등은 후반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페트레스쿠 전북 감독은 “전반과 후반을 나눠 두 팀으로 나눠서 뛸 계획”이라며 “선수당 최대 45분씩 뛰게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빈 집 쇼크]③ 日, 주택가 곳곳에 빈 집… “철거·개조 대신 최소한 관리만”
- 현대백화점 마일리지 제도 대대적으로 손봤는데… VIP들 뿔난 이유는
- 은행 역대급 실적에도 몸집 줄이기에 매년 1000명 짐 싼다
- [스타트UP] 투자 전문가가 담은 주식 따라해볼까… 수익률도 같은 ‘리틀버핏’
- [CES 2025] 엔비디아 차세대 PC용 GPU엔 마이크론이 독점 공급?… 젠슨 황 발언의 오해와 진실은
- “정자 건강 체크해 드려요” AI·로봇 말고 우리도 있다, CES 참가한 별별 스타트업
- [CES 2025] “中 TV 기술 이미 韓 넘어섰다”… 하이센스·TCL, 진보한 미니 LED TV로 세계 정복 선언
- 부서 이기주의·인재 이탈·수소차 불신… 현대차 임직원이 꼽은 ‘리스크’
- 불붙은 D램 증산 경쟁… 삼성·SK 이어 中 CXMT도 올해 생산량 54% 확대 전망
- [빈 집 쇼크]② “물려받은 집 처치 곤란”…2050년 빈 집 324만채로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