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 구매도 부담 경감”…금융업계, 갤럭시 ‘Z플립5·Z폴드5’ 할인 제공

2023. 8. 2.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금융업계가 갤럭시 Z플립5, Z폴드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이동통신 3사 개통은 물론 자급제 제품 구매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 롯데카드, KB국민은행이 갤럭시 Z플립5, Z폴드5 출시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 Z플립5, Z폴드5 단말 사전예약은 8월 1~7일이며, 예약 고객 개통은 8일, 공식 출시는 11일이다.

삼성카드는 ‘삼성닷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플립5 또는 Z폴드5를 삼성카드로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5% 결제일 할인을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베네핏 삼성카드로 결제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3%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이동통신 3사 갤럭시 Z 플립5 256GB를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저장용량 무료 업그레이드, 18% 할인 등을 제공한다. 환승프로젝트로 사전예약한 전 회원에게 롯데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는 엘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 256GB 자급제 제품을 사전예약하면 각각 10만2200원, 13만6400원을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장용량을 512GB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쿠팡, 지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 등에서도 롯데카드로 자급제 사전예약시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은 자사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갤럭시 Z5 자급제폰을 구매하고 KB리브모바일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알뜰폰 가입자 자급제폰 이용률이 72%에 달할 만큼 자급제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자급제폰과 KB리브모바일을 함께 이용한 합리적인 통신비로 알뜰한 통신 생활 되시길 바라겠다”고 말했다.

[사진 = 삼성전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