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놀이공원 데이트서 ♥ 적립 (킹더랜드)

황효이 기자 2023. 7. 30.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가 낭만 가득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긴다.

30일(오늘)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4회에서는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이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에서 둘만의 추억을 적립한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비즈니스 관계로 얽힌 구원의 혼담으로 첫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문제를 회피하기보다는 대화를 하고 서로에게 확신을 주며 오해를 만들거나 마음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노력했다. 오히려 혼담 이야기는 구원과 천사랑 사이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자극제가 됐지만 현실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가 남은 상황.

그런 가운데 구원은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며 지쳤을 천사랑을 위해 놀이공원 데이트를 제안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본격적인 데이트에 앞서 교복까지 갖춰 입은 구원과 천사랑의 풋풋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구원은 천사랑이 즐거울 수만 있다면 놀이기구의 무서움도 극복하는 노력을 보이는가 하면 천사랑은 아이처럼 밝은 에너지로 구원의 심장을 녹인다.

이준호, 임윤아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30일(오늘) 오후 10시 30분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