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언디셈버’ 신규 액트 ‘히라’ 프로모션 영상 공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7. 28. 12: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디셈버’에 신규 액트 ‘히라’ 업데이트에 앞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액트(Act) ‘히라(HIRA)’ 업데이트에 앞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8월 말 시즌2 개막과 함께 공개되는 액트13 ‘히라’는 조디악 마스터를 찾기 위해 도착한 관광 국가 ‘히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보스(Boss)와 신규 콘텐츠 등이 등장, 신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언디셈버’는 두 번째 시즌부터 ‘하드코어 모드’와 ‘오리진 모드’를 추가한다.

‘하드코어 모드’는 매우 어려운 난이도로 사망 시 플레이가 제한되어 보다 큰 긴장감과 스릴을 주는 모드이며 ‘오리진 모드’는 플레이 부담을 줄이고자 인챈트 기능을 단순화하고 파밍의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액트13 ‘히라’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조디악 워커’ 7일권과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펫(pet) ‘룬 건틀릿’을 제공한다.

◆ ‘V4’, ‘시즌8:AWAKEN’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8: AWAKEN’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데빌 체이서’ 특화에 ‘각성’을 추가한다. ‘각성’ 진행 시 생존 능력이 극대화된 신규 기술 및 화려한 변신 효과가 부여된다.

신규 시즌서버 ‘에버록’을 오픈한다. ‘에버록’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경험치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캐릭터 생성 시 ‘신성한 발덴’급 기간제 무기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영광의 유산’, ‘영광의 길’ 등 주요 콘텐츠의 운영 방식을 개편한다.

기간 별로 나뉘어 전적이 초기화되는 세 개의 파트로 진행되며, 빠른 성장과 월드 콘텐츠 중심의 ‘part1’, ‘part2’와 경쟁에 초점을 맞춘 ‘part3’로 구성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일까지 접속만해도 ‘전설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8 기간 동안 시즌서버 전용 주화 상점도 오픈한다.

한편 ‘V4’는 지난 25일 ‘브이포라이브’ 3회차 방송을 통해 ‘시즌8:AWAKEN’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을 진행했다.

◆ 카카오게임즈, PC방 프랜차이즈와 2번째 컬래버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PC방 프랜차이즈인 ‘피지엠파트너스’와 ‘비비다컴’과 협업해 2번째 컬래버레이션 PC방을 부산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6월 서울에서 오픈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PC방에 이어 2번째로 오픈하는 것으로 PC방 업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부산시에 오픈하는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총 2곳으로 피지엠파트너스의 ‘옵티멈존 PC카페(오즈PC카페)’ 서면점, 비비다컴의 ‘OXPC방’ 연미로점이 선정됐다.

각 PC방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등으로 꾸며진 플레이존이 마련됐다.

‘플레이존’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 매 주말(금/토/일)마다 컬래버레이션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카카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명일방주’, ‘등림의’ 업데이트 진행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3.5주년을 맞아 ‘등림의’를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등림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오퍼레이터, 신규 테마 가구 등이 추가된다.

‘등림의’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1단계 ‘성 내 수사’와 2단계 ‘성 밖 추격’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얻은 ‘새로 빚은 소주’는 5성 지에윈 증표, 옥문 의원 테마 가구(일부), 헤드헌팅 허가증, 모듈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6성 오퍼레이터 총웨와 린, 5성 오퍼레이터 지에윈, 파이어휘슬 등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만상고독 헤드헌팅에서는 총웨, 린, 링, 시, 니엔, 파이어휘슬 등 오퍼레이터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접속만 해도 만상고독 헤드헌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리바람 헤드헌팅 10회 허가증을 1개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