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기능성 제품군 강화"…'에어슬립' 토퍼 출시

배민욱 기자 2023. 7. 25. 1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에어슬립 토퍼를 출시하는 등 기능성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사용자 체형, 사용 환경, 선호 경도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푹신한 정도를 기준으로 단계별로 세분화한 토퍼를 출시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에어슬립은 이브자리 토퍼 중 가장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슬립과 시그니처 오리진 토퍼 등 출시
더 세분화된 경도단계의 토퍼 라인업 공개
[서울=뉴시스] 이브자리 에어슬립 토퍼. (사진=이브자리 제공) 2023.07.2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에어슬립 토퍼를 출시하는 등 기능성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토퍼는 바닥이나 침대 위에 까는 얇은 매트리스다. 체압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수면 중 뒤척임을 보조하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 중 하나다.

이브자리는 사용자 체형, 사용 환경, 선호 경도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푹신한 정도를 기준으로 단계별로 세분화한 토퍼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부드러운 단계를 더 세분화한 토퍼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에어슬립은 이브자리 토퍼 중 가장 단단하게 만들어졌다. 누웠을 때 푹 꺼지지 않고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허리가 안 좋거나 임신부가 쓰기에 적합하다. 공기가 잘 통하는 특징으로 냉방기기 혹은 온열기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지난해 선보인 시그니처 오리진 토퍼도 리뉴얼(새단장) 출시했다. 새로워진 시그니처 오리진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더 푹신하면서 체압 분산력을 강화했다. 커버를 구리를 함유한 도전 섬유로 변경해 항균과 소취 기능도 높였다.

이브자리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구조를 특화한 기능성 베개 다양화에도 나섰다. 신제품 뽀송베개는 후두부, 좌·우측 어깨, 경추를 각각 지지하는 4분할 형태 제품이다. 어떤 수면 자세에도 안정적으로 대응한다.

또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양모 충전물로 제작, 수면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셔블 가공 처리가 돼 있어 통째로 세탁도 가능하다. 수면 자세, 선호 경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6가지 종류로 구성된 '의사추천베개' 리뉴얼 제품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양질의 수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침구도 기능성을 높인 제품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커지는 것으로 보인다"며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와 설계 등을 적용한 기능성 침구 항목을 앞으로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