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시아(Inertia) ‘더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런칭.”

조광현 기자(cho.kwanghyun@mk.co.kr) 2023. 7. 24. 10: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여성 연구진들이 만든 유기농 생리대
런칭 8개월만에 100만장 이상 판매
[사진] ‘이너시아 더 프리즘 생리대’ 올리브영 입점 (제공=이너시아)
프리미엄 페미닌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시아(대표 김효이)의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일상과 가장 밀접한 생리대를 통해 웰니스를 과학으로 혁신한다는 브랜드 목표에 맞춰 출시한 본 제품을 통해 올리브영 ‘W케어’ 시장 내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너시아는 2021년 KAIST 여성 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반창고에서 착안한 미세플라스틱 대체 소재 ‘라보셀’을 코어 흡수체로 사용한 더프리즘 생리대를 2022년 8월 출시하였다. 더프리즘 생리대는 화학 합성 흡수체 없이도 높은 착용감을 자랑하며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런칭 8개월 만에 6월 기준으로 100만 장 이상을 판매, 11번가 생리대/성인 기저귀 카테고리 베스트 1등을 차지하는 등 높은 성과를 이뤘다.

이너시아 더프리즘 생리대는 출시 직후 산부인과, 피부과 의사 주도로 시행된 8주간의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임상시험에서 착용 시 불쾌한 향 없음 100%, 피부 및 생식기 무자극 100% 기존 제품 대비 안전하다고 느낌 95% 수치를 획득하며 탄탄한 제품력을 확고하게 입증하였다.

이너시아 김효이 대표는 “국내 최고의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다양한 채널 확장을 통하여 더 많은 여성에게 이너시아 추구하는 우먼 웰니스를 알리는 데 힘쓰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너시아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할인 프로모션 및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