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괌'..돌고래 보고 바다낚시에 별멍·바다멍 꿀잼 가득 '괌'여행 갈래?

조성란 기자 2023. 7. 20.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풍 피해 타격으로 잠시 멈췄던 '괌'여행이 다시 본격 시작됐다.

태풍 피해복구로 재단장, 한층 새로워지고 즐길거리도 풍성해진 '괌'으로 여름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괌정부관광청이 재개된 '괌'의 여행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돌핀투어 ▲별빛투어 ▲비키니 아일랜드 투어 ▲카레라쇼 ▲야시장·쇼핑투어 등 '괌 여름여행 베스트 5'를 추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빛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태풍 피해 타격으로 잠시 멈췄던 '괌'여행이 다시 본격 시작됐다. 태풍 피해복구로 재단장, 한층 새로워지고 즐길거리도 풍성해진 '괌'으로 여름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괌정부관광청이 재개된 '괌'의 여행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돌핀투어 ▲별빛투어 ▲비키니 아일랜드 투어 ▲카레라쇼 ▲야시장·쇼핑투어 등 '괌 여름여행 베스트 5'를 추천했다.


# 돌고래 매력에 흠뻑 '돌핀투어'


에메랄드빛 바다, 보기만 해도 좋지만, 바다낚시, 스노클링 등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도 풍성하다.


특히 괌에선 바다에 나가 찐 야생 돌고래들을 만날 수 있는 '돌핀투어'에 즐거움에 빠질 수 있다. 아이와 여름휴가 온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으로, 배 위에서 돌고래가 바다 위로 튀어 오르고 헤엄치는 돌고래의 귀여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돌핀투어

운이 좋으면 돌고래와 함께 바다거북이도 만날 수 있다. 또 직접 바닷속 세상을 만날 수 있는 스노클링과 바다낚시 재미도 누릴 수 있다.


돌고래 구경하며 선상에서 싱싱한 해산물도 맛볼 수 있어 알차게 괌 바다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 별빛투어로 별멍하며 힐링


청정한 자연을 자랑하는 괌에선 빛 공해 없이 맑은 밤하늘이 있는 그대로의 매력을 발산한다. 때문에 현대인의 로망 '쏟아질 듯한 볓빛'에 흠뻑 빠져 괌 밤낭만에 빠져들게 된다. 영롱하게 반짝이는 별구경하며 빠져드는 별머, 절로 힐링이 된다. 쏟아질 듯한 별들을 배경으로 찍는 '감성 인생샷은 '덤'.

별빛투어

# 비키니 아일랜드 투어로 수상레포츠 만끽


괌의 에메랄드빛 바다의 찐매력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비키니 아일랜드 투어'다.


괌 남부에 있는 메리조부두와 코코스 아일랜드 사이에 위치한 모래섬 '비키니 아일랜드'에서 하루종일 스릴 가득한 초고속 제트스키부터 바나나 보트, 돌핀 워칭, 스노클링까지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 재미에 풍덩 빠져 여름추억을 한아름 쌓을 수 있다.

수상레포츠 만끽할 수 있는 비키니 아일랜드

#카레라 쇼로 괌여행 재미 UP


지난 6월 30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화려한 멀티 미디어 아일랜드 쇼 '카레라 쇼(KÅRERA Show)'도 괌 여행 재미를 더해준다. 괌 카레라(KÅRERA)쇼는 사이판, 사모아,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의 공연자 50여명이 화려한 춤과 노래, 괌의 차모르문화까지 선보이며 여행자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괌 카레라 쇼

​#괌 야시장 구경하며 먹고 쇼핑하는 재미에 푹


이외에도 태풍 복구로 재단장, 한층 새로워진 괌을 만나고 싶다면 괌 야시장과 쇼핑몰 구경에 나서보자.

괌 차모로 야시장

괌 차모로 야시장이 지난 5일 재개장, 오후 5~9시 여행객을 반긴다. 괌 차모로 야시장 중앙 무대에서는 시간대별로 전통 공연이 펼쳐지고 현지인들의 댄스타임도 펼쳐져, 흥을 자극하며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침샘 자극하는 레드 라이스, 차모로 바비큐, 켈라구엔 등 차모로 음식도 놓칠 수 없다. 대형마트에서는 보기 힘든 수공예품과 트로피컬 의류, 기념품 구경 재미도 쏠쏠하다.

괌 차모로 야시장

이파오 비치 파크 내에 있는 해변인 이파오비치도 이달(7월)부터 다시 문을 열었다. 넓은 잔디밭과 놀이터, 그늘을 피할 수 있는 파빌리온과 테이블이 있어 괌 현지인들의 주말 나들이 명소로 인기 만점. 사전 허가를 받으면 셀프 바비큐도 즐길 수 있으니, 지글지글 바비큐 구워 먹고, 어슬렁어슬렁 해변 산책도 즐겨 보자.


부드러운 모래사장에서 몇 발자국만 걸어 나가면 발 언저리에서 빠르게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수영과 스노클링도 할 수 있어 여유로운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 괌은 섬 전체가 면세구역으로, 생활잡화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알찬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태풍 복구를 마치고 현재 운영 중인 주요 쇼핑몰로는 GPO, Micronesia Mall, The Plaza Shopping Center, JP Store 등이 있다.

괌 차모로 야시장

<사진/괌정부관광청>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