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 ‘이클립스’ 6종 출시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7. 17. 13: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 ‘이클립스’ 6종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가 이클립스 선바이저 3종과 통풍구 3종 등 총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불스원 폴라 이클립스는 신비로운 블루문 향은 ▲푸른 빛을 닮아 시원하고 매력적인 ‘블루문(아쿠아향)’ ▲우주의 신비를 나이테에 아로새긴 오랜 나무에서 발하는 ‘사일런트 갤럭시(우디향)’ ▲별처럼 빛나는 아침 햇살의 상큼함을 머금은 ‘샤이닝 스타(베리향)’ 등 3종의 향기를 세 가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 ‘이클립스’ 6종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이클립스는 차량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선바이저 혹은 통풍구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본품과 멤브레인으로 구성된 선바이저 타입은 자동차 선바이저 혹은 도어 포켓 등에 클립처럼 장착할 수 있다. 본품과 멤브레인 외에 걸이형 끈을 제공하는 통풍구 타입은 동봉된 끈을 활용해 룸미러 걸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안영은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선임은 “신제품 폴라 이클립스는 기존 폴라에서 주로 선보였던 귀여운 디자인을 탈피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메탈릭한 느낌을 담아 출시한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고요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내 차와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