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악동’ 이미지 벗나…음주 뺑소니범 검거 현장 블랙박스 공개
황효이 기자 2023. 7. 5. 17:28
TV CHOSUN ‘조선체육회’ 축구부장 이천수가 빗속 추격전 끝에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으며 ‘악동’에서 ‘영웅’으로 거듭났다는 말까지 나왔다.
이천수는 4일 오후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사고를 낸 뒤 도주 중이던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았다. 이날 노령의 택시 기사의 “도와달라”는 말에 빗길을 1km 전력 질주해 뺑소니범을 잡은 그는 ‘조선체육회’ 제작진에 “그날따라 경기력이 살아난 건지...”라며 쑥스러워했다. 또 관련 뉴스가 나오면서 아내 심하은이 처음 보인 반응이 “오빠, 사고 쳤어?”였다는 사실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수가 직접 전하는 긴박했던 음주 뺑소니범 검거 현장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은 ‘조선체육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이천수를 비롯한 스포츠 영웅들이 대거 합류, MC 전현무의 스포츠 중계로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겨냥할 스포츠 예능 TV CHOSUN ‘조선체육회’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혜교, 유튜브 시작하나? 강민경 SNS에도 박제
- 이진욱 ‘핑크병정’이었나···‘오징어게임3’ 기대감 UP
- [종합] “난자 얼려놔 성형도 했다” 옥순, 핵폭탄급 소개 초토화 (나는 솔로)
- [전문] ‘박시은♥’ 진태현, 딸 셋 입양 심경 “선한 이미지 포장 아냐”
- [전문] 고경표, 19금 루머에 재차 밝힌 심경 “저도 당혹스럽고 추잡”
- JK김동욱, 대구공연 취소당해···“선동꾼 민원협박”
- “미성년 성매매도 있는데 왜 탑을 욕해?” 국내와 다른 ‘오겜2’ 해외반응
- [SNS는 지금] 고현정 퇴원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
- ‘약투운동’ 유튜버 박승현, 건강상 이유로 급사···최근까지 활동
- [단독] 승리, 한국에 있었네···강남구 술집 자주 출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