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동생 '먹태깡' 인기…공식몰 품절·편의점 품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새우깡의 후속작으로 출시한 새로운 스낵 '먹태깡'이 인기를 끌고 있다.
4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한 먹태깡은 현재까지 67만봉 이상이 판매됐다.
현재 농심몰은 공지를 통해 1회 구매 수량을 4봉지로 제한했는데, 먹태깡 제품은 이미 품절 상태다.
또 농심은 '맥주 안주'를 겨냥한 특색을 살려 먹태깡 출시 초기에 편의점 납품에 주력했는데, 편의점에서도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이 새우깡의 후속작으로 출시한 새로운 스낵 '먹태깡'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공식 온라인 구매처인 농심몰에서는 품절 사태가 빚어지고, 편의점에서는 품귀 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4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출시한 먹태깡은 현재까지 67만봉 이상이 판매됐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먹태 특유의 감칠맛과 함께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마요맛을 첨가해 알싸한 맛도 살렸다. 모양은 기존 새우깡과 비슷하게 납작한 스틱 형태로 만들어져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다.
현재 농심몰은 공지를 통해 1회 구매 수량을 4봉지로 제한했는데, 먹태깡 제품은 이미 품절 상태다.
또 농심은 '맥주 안주'를 겨냥한 특색을 살려 먹태깡 출시 초기에 편의점 납품에 주력했는데, 편의점에서도 품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중고거래 플랫폼에서는 웃돈을 주고 먹태깡 제품을 파는 현상도 확인된다.
농심 관계자는 "초반에 인기가 좋다보니 각 유통업체에서 물량을 늘려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물량을 맞추기 위해 생산 라인에서 최대한 조정에 나선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 2세 낮잠 이불 빼앗은 교사…'훈육이다 vs 학대다' 법원 판단은?
- 출생신고 했는데 "명복 빕니다"…부모 가슴에 대못 박은 황당톡
- 태평양 한가운데서 요동친 비행기…"머리 부딪히고 떨어지고"
- 이혼 전 낳은 아이라서…가정폭력 현장서 '두 살배기' 발견
- 8년 전 실종된男 가족 품으로…"피 묻은 채 발견, 학대 정황"
- '윤핵관 순혈주의' 깨지나…최경환‧이준석의 노림수
- 중국 찾는 美옐런 재무…'디리스킹·방첩법' 뛰어넘을까?
- '상승세' 이어가는 현대차…기아는 60년만에 '최대 실적'
- 현실판 '우영우 아빠'…미혼부, 딸 얻은 지 8개월 만에 '출생신고'
- 2조원대 '금괴 4만㎏' 밀반출 일당…6천억원 벌금은 '합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