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7' 사이먼 페그, 방탄소년단 진을 향한 최애 고백

2023. 7. 3. 0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을 향해 세계적인 배우 사이먼 페그(Simon Pegg)가 최애임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북미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리코닝' 서울 시사회에서 방탄소년단 진 언급"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BTS) 진을 향해 세계적인 배우 사이먼 페그(Simon Pegg)가 최애임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북미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리코닝' 서울 시사회에서 방탄소년단 진 언급"이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전했다.

최근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는 출연작 '미션 임파서블 7'(Mission: Impossible – Dead Reckoning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서울에서 시사회 등 내한 행사를 가졌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벤지 던 역으로 유명한 사이먼 페그는 방탄소년단 중 최애 멤버는 누구인가라고 리포터가 질문하자 "(최애는) 진이요. 진이 멋있고 재밌다고 생각해요" 라고 대답했다. 사이먼 페그는 1년 전 진과의 만남을 회상하며 10대인 자신의 딸 또한 방탄소년단의 팬이라고 밝혔다.

또 라스베이거스에서 진과 함께 사진 찍었던 만남을 기억하며 뒷줄에서 발뒤꿈치를 들고 서 있던 진의 유쾌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사이먼 페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색 하트와 "아빠 점수땄다"는 문구와 함께 이 사진을 게재했다.

사이먼 페그는 지난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굿즈를 인증하며 진의 실물 크기 등신대와 함께 찍은 사진이 소개된 후부터 진에게 애정을 표현한 유명인들 중 한 명으로 알려졌다.

같은 해 9월, 페그는 진의 열렬한 팬인 딸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했으며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진의 첫 OST인 'Yours'를 기대하고 있다고 한 사이먼 페그는 진이 연기를 전공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연기 또한 잘할 것 같다고 말한 후, 기회가 된다면 진과 함께 연기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사이먼 페그는 그래미 무대에서 해커로 변신한 진을 본 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의 자신의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진이 완벽한 후보라고 말하며 진을 향한 애정과 유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노벨상 수상자 13명을 배출한 영국의 전통적인 명문 브리스톨 대학교를 졸업한 사이먼 페그는 배우이자 시나리오 작가, 그리고 프로듀서로 세 가지 맛의 코르네토 영화 3부작('새벽의 황당한 저주', '뜨거운 녀석들', '지구가 끝장나는 날')에 공동 각본과 주연을 맡았다. '미션 임파서블, 스타트렉, 스타워즈' 등의 할리우드 대작에도 출연했다.

'월드와이드핸섬'의 압도적인 미모는 물론, 뛰어난 보컬 실력과 연기력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진에게 전 세계 셀럽들까지 계속해서 팬임을 고백하고 있다. 한편 진은 현역 육군 조교로 군복무 중이며 내년 6월 전역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