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중 실종’ 英 배우 줄리안 샌즈, 사망 최종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등산 중 실종된 영국 출신 배우 줄리안 샌즈(위 사진)가 사망한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27일(이하 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 보안관은 "24일 볼디산 인근 야생지대에서 발견된 유해가 줄리안 샌즈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그러다 지난 24일 한 등산객이 등산 도중 줄리안 샌즈로 추정되는 유해를 발견해 관할 보안관 사무소에 신고하며 그를 끝내 찾을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등산 중 실종된 영국 출신 배우 줄리안 샌즈(위 사진)가 사망한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27일(이하 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 보안관은 “24일 볼디산 인근 야생지대에서 발견된 유해가 줄리안 샌즈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인은 아직 조사 중이다. 추가 검사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평소 등산을 즐긴 것으로 알려진 줄리안 샌즈는 지난 1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북쪽으로 약 80㎞ 떨어진 샌 가브리엘 산맥의 볼디 보울 지역으로 산행을 하러 간 후 실종됐다.
당시 현지 당국은 폭설, 강풍 등 악천후로 수색에 애를 먹었고, 재개된 이후에도 험준한 지형 때문에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았다.
그러다 지난 24일 한 등산객이 등산 도중 줄리안 샌즈로 추정되는 유해를 발견해 관할 보안관 사무소에 신고하며 그를 끝내 찾을 수 있었다.
줄리안 샌즈는 1982년 영화 ‘프라이버츠 온 퍼레이드’로 데뷔해 영화 ‘전망 좋은 방’, ‘밀리언 달러 호텔’, ‘비뚤어진 집’ 등에 출연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