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유튜버' 랄랄 "한 달 수입? 태어나서 이렇게 벌어본 적 없어" ('돌싱포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크리에이터' 랄랄이 한 달 수입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랄랄은 "상을 받으러 국회에 갔는데 시상 전 소개 영상에서 가슴 모아주는 방법을 설명하는 영상이 나왔다. 상 받는데 말 안 하고 다 앉아있고 엄중한 분위기였는데 솔직히 너무 창피했다"고 털어놨다.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랄랄은 한 달 수입 질문에 "정말 태어나서 이렇게 벌어본 적이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대세 크리에이터' 랄랄이 한 달 수입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27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최여진, 랄랄, 박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기 싸움 챌린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랄랄은 최근 국회에서 상을 받았을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랄랄은 지난 4월 문화체육관광위원회가 개최한 '2023 글로벌 인플루언서 어워드'에서 이달의 인플루언서 상을 받은 바 있다.
랄랄은 "상을 받으러 국회에 갔는데 시상 전 소개 영상에서 가슴 모아주는 방법을 설명하는 영상이 나왔다. 상 받는데 말 안 하고 다 앉아있고 엄중한 분위기였는데 솔직히 너무 창피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상민은 같은 회사 선배인 김준호를 가리키며 "대표 얼굴 보고 말해라"라고 했고, 랄랄은 "뭘 대표냐. 해주는 거 하나도 없다"며 불만을 드러냈다. 당황한 김준호는 "난 대표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랄랄은 한 달 수입 질문에 "정말 태어나서 이렇게 벌어본 적이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유튜브 기획, 편집, 섭외 혼자 다 한다. 섭외하고 밤새는데도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랄랄은 8년 전 투자한 1억 원을 아직까지도 돌려받지 못한 사연을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채무자가 연락 두절이다. 사실 내가 투자했던 친구가 엄청 부자다. 그래서 언제든 돈을 돌려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랄랄은 "그 친구가 코인 투자 회사를 만들었다. 투자하면 수수료를 준다고 해서 6개월 이상 잘 받았다. 수수료가 나오니까 돈을 벌면 넣었다. 엄마, 아빠 퇴직금까지 넣어서 1억 원이 넘은 거다. 근데 그러고 나서 연락 두절이 된 거다. 그때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민은 "잊고 내가 일해서 정리하는 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랄랄은 이날 이상형에 대해 "운동하는 분을 좋아한다. 몸 좋은 게 아니라 머리 짧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성격은 츤데레 스타일을 좋아한다. 사회성 없고, 말수 없는 느낌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런 이상형이 생긴 이유가 '나쁜 남자'를 만난 과거 연애 경험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랄랄은 "진정한 나쁜 남자가 뭔 줄 아냐. 진짜 사랑꾼처럼 2년 동안 나밖에 모르던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거다. 그리고 정말 나만 미친 듯이 쫓아다녀서 받아줬는데 알고 보니까 6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거나 이런 게 나쁜 남자"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경험담임을 밝히며 "난 감성적으로 말로만 표현하고 사랑하는 거 다 필요 없다. 서툴러도 되고 사회성 부족해도 되니까 행동하는 사람이 좋다"고 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SC이슈]'1박2일' 옛날과자→'곽튜브' 택시기사, 일반인 향한 '여론 재판' 괜찮나? '방어권' 등 감안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