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줄리언 샌즈 실종 5개월 만에 美 산지서 유해 발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 배우 줄리언 샌즈가 실종된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지에서 유해가 발견됐다.
신원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샌즈의 유해일 가능성이 제기됐다.
25일(현지 시간) CNN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 카운티 보안관국은 전날 오전 10시쯤 한 등산객이 볼디산에서 사람의 유해를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다.
줄리안 샌즈는 산악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출신 배우 줄리언 샌즈가 실종된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지에서 유해가 발견됐다. 신원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샌즈의 유해일 가능성이 제기됐다.
25일(현지 시간) CNN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샌버너디노 카운티 보안관국은 전날 오전 10시쯤 한 등산객이 볼디산에서 사람의 유해를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유해를 수습한 뒤 검시관실로 이송했다. 이 유해의 신원 확인은 다음 주에 완료될 예정이라고 보안관국은 밝혔다.
보안관국은 "현재로서는 더 자세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
앞서 줄리언 샌즈는 지난 1월 13일 남부 캘리포니아 발디 볼로 하이킹을 떠났다가 실종됐다.
당국은 헬기와 드론을 동원한 공중 수색과 지상 수색을 함께 벌였지만, 겨우내 악천후와 눈사태 위험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줄리안 샌즈는 산악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러 해 동안 전 세계의 다양한 산을 등반한 것으로 전해져 있다.
1958년생인 줄리안 샌즈는 대표작인 '전망 좋은 방'을 비롯해 '페르시안 커넥션' '비뚤어진 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머시' '밀리언 달러 호텔' '페인티드 버드' 등에 출연했다.
YTN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씨] 전국 장맛비, 장마시작부터 호우...출근길 교통안전 유의
- 우크라 전쟁에 피자 못 먹게 되나...밀·토마토·치즈값 다 올라
- "준킬러문항 늘어 중위권 난도↑"...오늘 사교육 경감대책 발표
- 주차장 된 보행로..."주민 반대로 턱 설치 안 해"
- 프리고진 안전할까?...우크라전 영향 '주목'
- [단독] "윤 대통령, 최상목 부총리 하달 문건서 '국회 운영비 끊어라' 지시"
- [날씨] 내일 출근길도 영하...서울 -6도·대전 -4도
- 1박 2일 밤샘 '트랙터 시위'...한남동 관저까지 행진
- [자막뉴스] 비명 지르고 벌벌 떨며 '혼비백산'...크리스마스 마켓 테러 '충격'
- '대기줄만 200m' 대혼잡에 고성까지...난리난 인천공항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