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귀엽고 난리…와구와구 먹방 ‘최고의 1분’ (편스토랑)[DA:시청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날 '여름의 맛'을 주제로 류수영, 차예련, 이찬원이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별미들을 선보였다.
그중 이찬원은 평소 좋아하는 오이를 활용해 다양한 반찬을 만들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이찬원의 반찬 퍼레이드가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은 시청률 4.3%(닐슨 코리아, 전국 가구)를 기록했다.
이날 ‘여름의 맛’을 주제로 류수영, 차예련, 이찬원이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별미들을 선보였다.
그중 이찬원은 평소 좋아하는 오이를 활용해 다양한 반찬을 만들었다. 너무 좋아해서 고등학생 18살 때부터 만들어 먹었다는 오이소박이를 시작으로 집에서 직접 담근 오이지까지.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이찬원의 반찬 퍼레이드가 감탄을 유발했다. 이찬원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오이지를 넣은 비빔국수, 대구 명물 납작만두까지 만들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끈 것은 집에서 뚝딱 완성한 납작만두. 이찬원은 만두피에 직접 양념한 당면과 부추를 아주 조금 넣고 만든 납작만두를 5개씩 겹쳐서 기름에 튀기듯 익혔다. 여기에 납작만두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채소 무침을 곁들였다. 그렇게 이찬원만의 행복한 혼밥 한 상이 완성됐다.
한편 이날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다이어트 샌드위치와 하얀 냉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차예련은 절친 진서연을 집으로 초대, 진서연 맞춤 건강 요리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시모♥며느리 ‘임성한 월드’, ‘아씨 두리안’ 오늘 첫방 (종합)[DA:투데이]
- 안신애, 볼륨감 강조한 레깅스 몸매 자랑
- 조세호 폭로 “주우재 기본 없어…돈 되는 거 없나 두리번” (안하던 짓)
- 이장우♥조혜원 열애 [공식]
- “임신 준비 중에 약 복용” 아유미의 안타까운 사연 (몸신2)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