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박민수, 충남경찰청 명예경찰관 위촉 "父 본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박민수가 충청남도경찰청 명예경찰관으로 위촉됐다.
박민수는 지난 19일 충청남도경찰청(이하 충남경찰청) 명예경찰관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충남경찰청 명예경찰관 순경으로 위촉된 박민수는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을 비롯해 마약 및 보이스피싱 등 범죄 예방을 위한 다채로운 홍보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민수는 지난 19일 충청남도경찰청(이하 충남경찰청) 명예경찰관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충남경찰청 명예경찰관 순경으로 위촉된 박민수는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을 비롯해 마약 및 보이스피싱 등 범죄 예방을 위한 다채로운 홍보 활동에 나선다.
박민수는 충청남도 서천군에서 나고 자란 인물로 앞서 서천경찰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서천경찰서 경감인 아버지와 충남 지역 경찰인 큰아버지 아래서 명예로운 경찰을 평생 꿈꿔온 박민수는 홍보대사에 이어 명예경찰관으로 경찰 정복을 입으며 꿈의 달성과 함께 경찰 가족의 일원으로 우뚝 섰다.
박민수는 "서천경찰서에서 재직 중인 아버지를 본받아 주변인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민수는 충청도식 유머와 구수한 넉살로 세대를 불문한 사랑을 받으며 MBN '불타는 트롯맨' 최종 5위를 차지했다. 충청남도의 아들로서 박민수가 펼쳐 보일 당찬 에너지와 묵직한 활약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박민수는 지난 18일 한문철 변호사와 함께 MBC 예능 '훅 까놓고 말해서' Part.1 'NO 징징'을 발매하고 '뉴트로트'란 장르로 신선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르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이도현 "♥임지연 눈치 안 보고 안은진과 키스" - 스타뉴스
- 맹승지, 가슴골 드러내고 테니스..작정하고 노출 - 스타뉴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누구? 아이유와 대립한 그녀 - 스타뉴스
- 김민재 "한석규, 軍 언급 미안하다고..연내 입대"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