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보육시설에 육아용품 기부

강주일 기자 2023. 6. 20.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석훈.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석훈이 영유아 보육시설에 육아용품을 후원했다 .

20 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 기저귀와 물티슈를 영유아 보육시설 ‘꿈나무마을 연두꿈터’ 에 기부했다” 고 밝혔다.

이석훈과 함께 이번 기부를 진행한 중원주식회사 관계자는 “슈퍼대디 모델 이석훈과 함께한 첫 기부 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활발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좌측부터 꿈나무마을 연두꿈터 부원장, 중원주식회사 대표 , 가수 이석훈 , 꿈나무마을 연두꿈터 원장. 사진 = C9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은 앞서 아들의 100 일 기념일을 맞아 발표한 자작곡 ‘너였구나’ 의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에게 기부했다. 또 KBS2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 에 선생님으로 출연, 동요 ‘나의 처음 사랑’ 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선행 프로젝트에도 힘을 보탠 바 있다. 이번에도 또 한번 아동들을 위한 기부에 나서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만능 행보를 펼치고 있다. 지난 4월 데뷔 15 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현재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DJ, 웹예능 ‘썰플리 ’ 와 음악 예능 ‘월간 더 스테이지’ 의 단독 MC 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

최근에는 영화 ‘여름날 우리’ 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Good Day (굿 데이)’ 에 참여하고 , KBS 2TV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스페셜 내레이터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