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편안한 100%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코코랩 식물성단백질쉐이크 약콩’ 출시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6. 20.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서도비엔아이㈜ >
서도비엔아이㈜의 프리미엄 F&B 브랜드 코코랩은 100% 식물성 단백질 원료를 사용하여 유당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경우에도 속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쉐이크 ‘코코랩 식물성단백질쉐이크 약콩’을 출시했다고 20일에 밝혔다.

‘코코랩 식물성단백질쉐이크 약콩’은 한 포에 12.5g의 고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식이섬유는 4.4g으로 고식이섬유이다. 또한, 서도비엔아이㈜에서 특허 취득한 칼슘 보충용 조성물인 ‘SPORIX®’가 함유된 어골칼슘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 L-로이신, 19종 유산균, 효소식품까지 엄선한 원료로 배합하였다.

이 제품은 100%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완두단백분말 등을 사용하였으며, 분리대두단백은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동물성 단백질보다 상대적으로 낮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질 좋은 단백질로 분류되고 있다. 또한, 쉐이크 분말 1포(30g)를 자사 제품인 ‘코코랩 약콩두유’ 1포(190ml)에 타서 먹으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코코랩 관계자는 “100%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하여 포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출시했다”라며 “비건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요즘 식물성 단백질 제품으로 속 편안하며 건강한 한 끼를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