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소파, 홈시네마족 위한 1인 리클라이너 ‘카요’ 출시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6. 19. 15: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핸슨소파 >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소파’가 홈시네마족을 위한 1인 리클라이너 ‘카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시네마족’이 급증하면서, 프라이빗하면서도 편안한 홈시네마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리클라이너 수요가 높아졌다.

이에 1인용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핸슨소파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신제품 ‘카요’를 출시했다. 카요 리클라이너는 가죽과 목재, 스틸 조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출시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신제품 ‘카요’는 목재 프레임에 애쉬 무늬목을 부착한 뒤 그레이 색상으로 도장하는 섬세한 제작 공정을 거쳐 더욱 우아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등받이는 최대 170도까지 기울어져 더욱 편안한 자세로 누울 수 있다.

하단부 목재 프레임은 까다로운 제작 공정을 거친 곡선 모양을 띠고 있으며, 에크루, 라이트 블루, 옐로우, 오렌지 브라운 등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뉴트럴 톤의 컬러들로 출시됐다.

특히, V라인 스티칭 디자인과 더불어 전체적으로 클레망스 가죽을 사용하여 위트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헤드레스트는 높이 조절, 각도 조절, 딥&와이드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좌방석은 넓은 폭으로 설계되어 성인 남성도 여유롭게 착석 가능하다.

한편, 핸슨소파는 ‘카요’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런칭 기념 신제품/전제품(확인 필요) 25% 할인 △Npay 5만원 추가 적립 △포토리뷰 작성 시 NPay 2만원 추가 적립 △동영상 리뷰 작성 시 가죽 클리너(3만원 상당)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