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이태원 클라쓰' 이어 ‘킹더랜드’ OST 첫 주자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의 OST가 오늘 첫 공개된다.
첫 번째 주자 가호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의 OST 'Yellow Light(옐로 라이트)'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의 OST가 오늘 첫 공개된다.
첫 번째 주자 가호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의 OST ‘Yellow Light(옐로 라이트)’를 발매한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다.
어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의 지난 7년의 시간 흐름을 보여주는 장면과 엔딩에 ‘Yellow Light’가 흘러나와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Yellow Light’는 한 사람을 만나기 전까지 정체되어 있던 자신의 모습을 빨간불로, 그 사람을 만난 이후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초록불로 재치 있게 표현해 낸 곡이다. 이에 풀 밴드 사운드와 시원한 가호의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든다.
가호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특유의 표현력으로 드라마 몰입감을 배가시켰으며,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메가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3월 미니앨범 ‘Diamond’ 발표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원한 보이스와 한층 성장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Yellow Light’는 XIA(준수), 슈퍼주니어, 최유리, 리아(ITZY)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곡가 HUMBLER(험블러)와 김아현, 이창우 작곡가가 합심하여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OST를 탄생시켰다.
‘킹더랜드’ OST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18 어게인’, ‘고백부부’,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문성남 음악감독이 음악을 총괄하고 있다.
한편, 가호가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1 ‘Yellow Light’는 오늘(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모스트콘텐츠, 인넥스트트렌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