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연, 임윤아 철부지 남친된다…'킹더랜드' 출연 [공식]

2023. 6. 16.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안우연이 종합편성채널 JTBC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 출연한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안우연은 천사랑의 남자친구 공유남 역을 맡았다.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 좋아하는 철부지로 눈치 없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이기적인 인물이다. 여자친구인 천사랑과 티격태격 현실 커플 케미를 그려내며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안우연은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카카오TV '이 구역의 미친 X', MBC '더 뱅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MBC '꼭두의 계절'에서 한철 역을 맡아 형사로서의 카리스마와 설렘가득 로맨스까지 그려내 호평받았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 존재감을 더욱 빛내고 있는 안우연인 만큼 '킹더랜드'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킹더랜드'는 오는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배우 안우연. 사진 = 이엘파크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