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우박 내리자 “하늘에서 천일염이 떨어지네?” (텐트밖은유럽)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6. 15. 15: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노르웨이에서 4번째로 큰 도시 스타방에르로 향한다.

15일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연출 강궁, 김효연, 이예림)' 6회에서는 바다를 가로질러 노르웨이 대도시 스타방에르로 향하는 4형제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6회는 15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사진ㅣtvN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의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노르웨이에서 4번째로 큰 도시 스타방에르로 향한다.

15일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연출 강궁, 김효연, 이예림)’ 6회에서는 바다를 가로질러 노르웨이 대도시 스타방에르로 향하는 4형제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스타방에르는 예측 불가 매력을 가진 화려한 항구 도시로, 4형제가 제대로 구경하는 첫 도시라는 점에서 이전과는 또 다른 그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지만 날씨의 불운은 노르웨이에서조차 비껴가지 못했다. 네 사람이 시내에 들어온 이후 갑자기 눈이 퍼붓기 시작하면서 긴장감에 휩싸이게 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유해진은 “하늘에서 천일염이 떨어지는데?”라고 말해 우울한 분위기 속 웃음을 안기기도. 4형제는 매력적인 흰색의 목조 건물이 모여 있는 감레 스타방에르 탐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특히 거리 예술의 도시답게 벽마다 그려진 화려한 그래피티 작품을 발견하며 “되게 인상적이다”라고 감탄한다.

하지만 이후 거리 가득 눈과 우박이 쏟아지며 4형제는 위기에 직면한다. 멤버들이 우박을 피해 급히 피신한 곳은 인근 어시장. 이날 방송에서는 연어의 왕국 노르웨이에서 신선 그 자체의 연어를 맛보는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이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원산지에서 갓 잡은 연어를 4형제 스타일대로 입안 가득 먹방을 선보이는 것. 세계 최대 연어 수출국 ‘찐’ 원산지 노르웨이에서 즐기는 생연어의 맛은 얼마나 다를지, 멤버들의 맛 표현이 벌써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이들이 머물 새로운 캠핑장은 노르웨이 3대 트레킹 ‘프레이케스톨렌’을 위한 최적의 베이스캠프라고 해 관심이 쏠린다. 게다가 텐트 바로 옆에는 청정 1급수가 흐르는 시냇가까지 있어, 시냇물 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 수 있다고. 눈까지 소복하게 내려 더욱 낭만적인 설중 캠핑, 멤버들의 새로운 여정에 기대가 더해진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8일 방송에서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1%, 최고 8.1%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텐트 밖은 유럽 - 노르웨이 편’ 6회는 15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