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케이티, 로마서 득남…손톱부터 예쁜 아들 공개[종합]

장진리 기자 2023. 6. 15. 0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가 득남했다.

송중기는 14일 팬카페를 통해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와 만났다"라고 아내 케이티의 출산을 직접 알렸다.

노 개런티로 출연한 영화 '화란'으로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송중기는 만삭인 아내 케이티와 영화제에 참석했다.

칸영화제 일정을 마친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와 로마에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제공|JTBC, 게티이미지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송중기,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가 득남했다.

송중기는 14일 팬카페를 통해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와 만났다"라고 아내 케이티의 출산을 직접 알렸다.

노 개런티로 출연한 영화 '화란'으로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송중기는 만삭인 아내 케이티와 영화제에 참석했다. 당초 두 사람은 함께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었으나 출산을 앞둔 케이티를 염려해 공식석상에 함께하지는 않았다.

칸영화제 일정을 마친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와 로마에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로마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송중기는 득남이라는 경사를 직접 알렸다. 아들이 아빠 송중기의 손가락을 꽉 잡고 있는 감동적인 사진도 함께였다. 특히 송중기의 아들은 손톱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송중기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도 모두 마치고 영화 '화란'으로 영광스럽게도 칸에도 다녀오고 아직까지 영화제의 그 모든 순간이 꿈같이 느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오늘은 한 가지 더 꿈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드리러 왔다.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다.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다"라고 아내 케이티의 출산이라는 경사를 발표했다.

송중기는 "건강한 아들이다. 아가랑 엄마랑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다"라고 득남에 크게 기뻐했다.

송중기는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다. 감사드린다"라며 "저는 또 배우답게 그리고 저답게 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지난 1월 30일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아들을 임신해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 송중기가 올린 아들 사진. 출처| 송중기 팬카페

케이티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연상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서드 퍼슨' 등에 출연했으나, 현재는 배우를 그만뒀다.

송중기는 케이티와 재혼을 발표하며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라고 애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좋은 가장,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 배우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 ⓒ게티이미지, viu​​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