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여름 맞이 ‘한샘홈케어’ 최대 35% 할인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6. 14. 16: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한샘]
한샘은 내달 31일까지 ‘한샘홈케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홈케어는 종합 홈케어 서비스로 주방, 욕실, 인테리어 리폼, 가구, 가전, 홈클리닝, 방역 및 살균, 정기 구독 등 8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여름철 주문량이 가장 많은 에어컨 케어 상품은 약 25% 할인된다. 사전예약 고객은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케어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홈케어 전용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마스터가 고객 주거 공간을 진단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준다.

‘키친 케어’는 부엌 가구의 음식물 오염, 곰팡이, 찌든 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으로 광택을 되살려주는 상품이다.

‘싱크대 크랙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실금이 생기거나 깨지고 갈라진 부엌의 상판을 새것처럼 복원할 수 있다.

욕실 공간의 케어 서비스도 여름철에 인기다. 세면대와 변기, 수전, 샤워부스, 양변기 등 욕실기기를 살균 세척하고 코팅 시공하는 ‘욕실 코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리폼’은 주방, 창호, 현관, 중문, 파티션 등 도어와 몰딩의 낡은 외관을 한샘 프리미엄 필름으로 단장하는 케어 상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은 오염되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기존 방충망을 꽃가루, 미세먼지, 해충 등의 차단 효과가 높은 한샘방충망으로 교체해준다.

한샘홈케어는 소파·매트리스 등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거실·침실 가구와 에어컨·세탁기·공기청정기 등 가전 위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여름은 예년 대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면서 예약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