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책방, 컬러링북 5종 무료 배포.. 집중력 향상 및 소근육 발달 효과

강석봉 기자 2023. 6. 14. 0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책마중



책마중의 어린이 전집 달달책방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판매점을 통해 컬러링북 5종을 배포한다.

창작동화 전집 달달책방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판매점을 통해 컬러링북 5종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도롱이’, ‘미래를 찍는 사진관’, ‘사자는 지금 생각 중’, ‘선물’, ‘아주아주 멋진 날’까지 다섯 작품의 삽화가 담긴 컬러링북으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컬러링북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을 칠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과정 속에 아이들은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자세를 배울 수 있고, 자신의 힘으로 작품을 완성함으로써 커다란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달달책방의 컬러링북은 단순한 컬러링 도안이 아니라 동화책의 내용 일부가 함께 담겨 있다. 아름다운 우리말과 단어로 구성된 문장은 아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상상력까지 자극해 다양한 색깔을 채워나가는 과정 속에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책마중 황정원 대표는 “집중력 향상과 더불어 소근육 발달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컬러링북은 어린이들에게 추천되는 학습놀이다. 그런 만큼 모든 어린이들이 달달책방의 컬러링북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배포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추후 다양한 작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달달책방은 책마중에서 출간한 우리나라 대표 아동문학가들이 참여한 창작 동화 전집이다. 배려와 나눔, 약속 등 삶을 살아가는 지혜와 올바른 가치관을 키울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겼다.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등 유명 도서전에서 수상한 그림작가들의 예술성 높은 그림은 아이들에게 자연스러운 흥미를 유발해 올바른 책 읽기 습관을 길러준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