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90대라고?"..이길여 총장, 싸이 '말춤' 찢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천대학교 이길여 총장(91)의 '말춤'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천대학교는 지난 10일 대학 글로벌캠퍼스 대운동장에서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마음페스티벌 워터축제를 개최했다.
대학 측은 이 총장의 춤을 다시 보고 싶다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20초 짜리 영상을 제작해 가천대 SNS와 유튜브에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천대학교는 지난 10일 대학 글로벌캠퍼스 대운동장에서 물놀이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마음페스티벌 워터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초청된 가수 싸이는 강남스타일, 챔피언, 젠틀맨 등 총 9곡을 부르며 캠퍼스를 뜨겁게 달궜다.
이길여 총장은 싸이의 공연에 앞서 무대에 등장해 축제를 축하하고 생일을 맞은 학생들에게 에어팟을 나눠주는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대학 측은 이 총장의 춤을 다시 보고 싶다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20초 짜리 영상을 제작해 가천대 SNS와 유튜브에 올렸다.
영상에는 "가천대의 연예인", "가장 힙한 총장님", "사랑스러운 총장님" 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 총장을 늙지 않는다는 의미로 ‘마법사’, ‘외계인’ 등으로 부르기도 했다.
#가천대학교 #말춤 #이길여총장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박나래 '세바퀴' PTSD 폭로 "장도연 잘린 후 그만두겠다고 못 해"
- 아파트 화단서 반나체 女시신 발견…범인 정액 나왔다
- 조갑제 “尹 세상 만만하게 봐…결국 이재명, 김정은만 이롭게 해”
- 서장훈, 재혼하나 "느닷없이 결혼 발표…또 핫해져"
- 패리스 힐튼, 전라 누드 리본으로 겨우 가렸네…누리꾼 '불편'
- 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금방 오를 것"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불화설 3개월만…'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결혼 미루나
- 김학래 "차 계약금 선물한 아내 임미숙에게 4억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