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이장군 오늘(20일) 결혼…고교 동창과 부부의 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출신 이장군이 결혼한다.
20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장군은 이날 부산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장군은 소속사를 통해 "아직은 결혼이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데 식장에 들어가 봐야 실감이 날 듯하다. 귀한 인연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장군은 이날 부산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장군이 현재 출연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 2’ 멤버들도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등학교 동창인 두 사람은 대학 진학 후 10년 가량 서로 연락이 끊겼으나 2021년 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재회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며 연인이 돼 결혼에 골인했다.
이장군은 소속사를 통해 “아직은 결혼이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데 식장에 들어가 봐야 실감이 날 듯하다. 귀한 인연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언제나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장군은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현재 ‘뭉쳐야 찬다 2’에 출연 중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피프티 피프티, 英 오피셜 차트 8주 연속 차트인
- 4년을 갈고 닦았다…‘KOZ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D-10
- “진 보러 軍 무단이탈”…BTS, 소름돋는 ‘사생’ 행각에 수난 [MK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몬스타엑스 아이엠, 6월 23일 솔로 데뷔
- 이병헌, 6월 3년만에 日 도쿄 팬미팅
- [인터뷰①]“훈련소보다 힘들어”…‘8년차’ 계급장 뗀 ‘보플’ 연습생 후이
- [인터뷰②]‘보플’ 후이 “데뷔 후 이렇게 혼나보긴 처음, 현타 순간은…”
- [종합] ‘나혼산’ 10주년 몽골 여행... 박나래 “멤버들과 별보는 신세 처량해”
- ‘나혼산’ 전현무, 10주년 기념 커팅식 중 “내가 제일 먼저 졸업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