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전광렬이 변했다

안병길 기자 2023. 5. 18. 1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광렬. 재믹스씨앤비



배우 전광렬이 의외의 반전 매력으로 ‘라디오스타’ MC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짤메이커’ 특집에 출연한 전광렬은 어나더 레벨 명품 연기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짤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광렬은 진지함과 웃음과 오가는 차진 입담을 뽐내며 토크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코믹캐릭터를 연기해 보고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전광렬은 온라인에서 유머짤로 소비되고 있는 자신의 작품 속 장면들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재연하면서도 연기에 임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예능에서도 감출 수 없는 명품 연기력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레전드 짤 ‘크림빵 광렬’을 2023년 버전으로 재연할때는 순식간에 눈까지 빨갛게 충혈되는 몰입도를 선보여 MC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MBC ‘라디오스타’



소속사 재믹스씨앤비 관계자는 “라디오스타 예고편 공개 이후 광고문의가 많아졌다. MZ를 아우르는 ‘짤부자 캐릭터’와 숨겨져있던 흥부자의 매력이 광고계의 관심을 높인 것 같다. 식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다채로운 품목의 광고 관련 제안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라며 “현재 정부 승인 국제행사인 2023 산청항노화엑스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광고계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광고계에서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한 전광렬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벌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광렬은 TV CHOSUN 메디컬다큐 ‘명의보감’에 MC로 출연 중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