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 3종 출시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5. 8. 15: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푸드나무]
푸드나무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갖춘 고품질의 신규 자체 브랜드(PB) ‘랭커’를 론칭하고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랭커 닭가슴살 볶음밥은 ▲스모크 햄과 옥수수가 어우러진 ‘햄야채맛’ ▲김치의 감칠맛과 매콤함을 더한 ‘김치맛’ ▲화끈하게 매우면서도 끝맛은 깔끔한 ‘불닭맛’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볶음밥에 최적화된 수분감의 쌀로 고슬고슬한 식감은 유지하면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찰진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들을 개별급속냉동(IQF) 방식으로 냉동, 재료의 식감을 살렸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랭커 브랜드의 착한 가격과 훌륭한 맛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메뉴로 닭가슴살 볶음밥을 선정하고, 엄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식감과 영양을 더했다”며 “앞으로 랭커를 가성비 좋은 고품질의 PB브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