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코리아, 가정의 달 ‘제 7회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 개최

이상규 매경닷컴 기자(boyondal@mk.co.kr) 2023. 5. 8. 13: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제 7회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를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7회째를 맞는 스테들러의 감사그라피 이벤트는 지인과 가족 등 그 동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분에게 사랑, 고마움,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섬세한 캘리그라피로 전하는 행사다. 스테들러코리아가 후원하는 문예진 작가가 각각의 사연을 캘리그라피 액자로 작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시청한 뒤,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자 전하고 싶은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감사그라피 엽서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각 채널별 ID 1개당 1회씩 중복 참여도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캘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쓴 캘리그라피 엽서 3종과 함께 피그먼트라이너 블랙 6본 세트(10명) 또는 피그먼트라이너 파스텔 6본 세트(10명)를 증정한다.

스테들러코리아는 감사그라피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오는 20일 수원시립미술관에서 ‘SUMA 뮤지엄데이’ THANK YOU : 문예진 작가와 함께하는 감사그라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20일 오전, 오후 각 2시간씩 2회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접수는 수원시립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매회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된 스테들러의 감사그라피 이벤트가 이번에 7회를 맞았다. 작가가 정성껏 작업한 캘리그라피 엽서는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 속 깊이 담아두었던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스테들러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 가깝고 뜻 깊게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