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가정의 달 맞아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연다

김정한 기자 2023. 5. 3.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문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선큰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 '광화문 선큰 가족 예술 축제'가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교보문고는 '사심(私心)'을 담은 풍성한 선물 혜택으로 많은 고객과 5월의 행복을 나누고자 특별 기획한 '사심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날의 음악회' 6일 오후 1시…'봄날의 드로잉' 13일 오후 1시
온라인 '사심드림' 프로모션 10~31일
'광화문 선큰 가족 예술 축제' 포스터(교보문고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교보문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선큰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 '광화문 선큰 가족 예술 축제'가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교향악단인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봄날의 음악회'는 6일 오후 1시에 시작된다. KBS교향악단이 자랑하는 현악 4중주단과 금관 5중주단이 인기 클래식 곡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13일 오후 1시에는 '봄날의 드로잉'이 개최된다. 크리에이터 퍼포먼스 듀오 '크로키키브라더스'의 공연으로, 관객과 함께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서커스 등 비언어적 형태의 화려한 예술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책향(The Scent of Page)와 신규상품 '디퓨저'(100mL)(교보문고 재공)

온라인에서도 혜택은 이어진다. 교보문고는 '사심(私心)'을 담은 풍성한 선물 혜택으로 많은 고객과 5월의 행복을 나누고자 특별 기획한 '사심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부터 31일까지 '선물하기' 및 '책 그리고 꽃' 서비스 이용 고객과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디퓨저, 리커버 도서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선물한다.

acene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