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나들이 수요 잡자…신세계사이먼, ‘플라워 마켓’ 연다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2023. 4. 20. 15: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이국적인 풍경의 플라워 마켓으로 변신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여주 · 파주 · 부산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스프링 플라워 마켓'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프링 플라워 마켓은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나들이 수요를 겨냥한 시즌 특화 팝업이다. 유럽의 플라워 마켓을 모티브로 공간을 조성했다.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이국적인 경관과 어우러져 해외 여행을 온듯 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봄 시즌을 대표하는 50여종의 생화를 비롯해 홈가드닝 용품 · 제철과일 · 시즌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EAST(이스트) 야외 공간에서 플라워&가드닝을 주제로 누보와 공동으로 플립마켓을 진행한다. 튤립 · 수선화 등 50여종의 생화를 비롯해 홈 가드닝에 필요한 원예용품 · 수제화분 등을 선보인다. 제철 과일도 함께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약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스프링 플라워 마켓이 진행된다. 제철 화훼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미각을 자극하는 푸드 트럭도 함께 운영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센트럴 가든 및 메인스트리트 일원에서 플라워&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약 30여명의 셀러들이 참여하며, 봄을 대표하는 꽃인 라넌쿨러스 · 후리지아 · 장미 · 자스민 등의 생화와 꽃바구니 등을 판매한다. 꽃을 모티브로 하는 디퓨저와 생화를 보존 처리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도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프링 피크닉 마켓을 테마로 마켓을 진행한다. 중앙 분수광장 주변에는 카네이션 · 장미 · 수국으로 장식한 플라워 외경 연출을 선보이며,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켓에서는 10여종의 생화를 비롯한 액세서리와 생활 소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