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PD “8년 ♥ 이유 있어…초심으로 돌아갈 것”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2023. 4. 20.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새로운 멤버와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유민상과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함께한 새로운 '맛있는 녀석들'은 21일 금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새로운 멤버와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 그리고 이지혜, 홍유나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지혜 PD는 멤버들이 바뀌면서 새롭게 변화하는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8년 사랑을 받는 것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댓글을 봐도 좋다, 안 좋다는 부분이 분명해서 크게 바꾸기 보단 사람들이 그리워한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열정을 쏟고 있다. 지금 멤버들과 케미를 맞춰가려고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유민상은 “기존 팬덤이 있는 걸 알고 있는데, 걱정을 했다. 댓글을 보고는 놀랐다. 멤버가 공개가 되고 나니 ‘이러면 재밌겠는데?’라는 댓글이 많았다. 여러분들이 기대해주신다고 생각하고, 기대만큼 방송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먹방을 선보인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민상과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함께한 새로운 ‘맛있는 녀석들’은 21일 금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