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소파구매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

양연호 기자(yeonho8902@mk.co.kr) 2023. 4. 17. 16: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코모의 봄맞이 신제품 '슈슈 3.5인 데이위브 패브릭 소파' 진저 옐로 색상. 자코모

자코모가 창립 37주년을 맞아 봄기운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기분 전환을 하고자 소파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월 한 달간 자코모 자사몰을 통한 구매자 대상으로 신제품은 15%, 베스트 제품은 7%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자사몰의 자코모 파티 기획전 페이지에서 초성 퀴즈를 풀면 추가 마일리지까지 제공해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자코모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외에 증정·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패브릭 디자인 쿠션 1개를 무료 증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과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셀룰러(1명)를 증정한다.

자코모 관계자는 "이번 37주년 자코모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추천하는 봄맞이 신제품 '슈슈 3.5인 데이위브 패브릭 소파'의 진저 옐로 색상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3.5인으로 신혼집에 알맞은 사이즈로 신혼부부 또는 봄을 맞아 새롭고 산뜻하게 거실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자코모는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1986년 재경가구산업으로 시작했다.

오직 소파만 연구하고 장인 손길을 그대로 담아 수작업으로 제작해 오랜 세월 동안 한결같은 품질의 소파를 제공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다.

[양연호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