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Biz-D] 팬엔터, 11.88%↑…'폭싹 속았수다' 넷플릭스 계약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엔터테인먼트가 아이유 박보검 주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넷플릭스행에 강세를 보였다.
팬엔터테인먼트의 이날 강세는 자사에서 제작한 콘텐츠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단일 판매 공급계약 체결 공시를 통해 넷플릭스 월드와이드 엔터테인먼트 LLC와 OTT 콘텐츠 제작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만에 5000원 대 복귀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박보검 주연 드라마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팬엔터테인먼트가 아이유 박보검 주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넷플릭스행에 강세를 보였다.
4일 팬엔터테인먼트는전 거래일 대비 11.88%(570원) 오른 5370원에 거래를 마쳤다. 3거래일 만의 상승 마감이며 7일 만에 5000원 대 주가로 복귀했다.
팬엔터테인먼트의 이날 강세는 자사에서 제작한 콘텐츠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단일 판매 공급계약 체결 공시를 통해 넷플릭스 월드와이드 엔터테인먼트 LLC와 OTT 콘텐츠 제작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비밀 공시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계약 기간은 2025년 10월 31일까지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표현한 드라마로 아이유와 박보검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홉·지민→뉴진스 20팀…'TMA 베스트 뮤직–봄' 사전 투표
- [TF기획·목장갑 인생⑥] 사고 나야 움직이는 정부…사망도 벌금형인 법원
- [속보] 尹대통령, '양곡관리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2016년 이후 7년 만
- 강원도 산불 비상 중, 골프 연습...김진태 지사 공식 사과
- [속보] 원로가수 현미 별세…향년 85세
- '사면 논란 통감' 이영표 이동국 조원희, KFA 집행부 '사퇴'
- '불법 운전 논란' 김선신 아나운서 "물의 일으킨 점 사과"
- 온리원오브 "성추문 6인조 보이그룹…전혀 관련 없어"
- '손흥민 82분' 토트넘, 콘테 퇴진 후에도 아쉬운 '무승부'
- [TF인터뷰] 배누리 "성장과 배움의 시간…영이와 나, 많이 닮아"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