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마흔 수업’, 마흔의 봄날 에디션 출시

손성봉 매경비즈 기자(sohn.seongbong@mkinternet.com) 2023. 3. 31.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만 부 판매 기념 친필 사인 한정판으로 선보여
< 사진 제공 : 어웨이크북스 >
누적 판매 부수 10만 부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자기 계발 베스트셀러 ‘김미경의 마흔 수업’이 봄을 맞아 산뜻한 컬러의 옷을 입었다.

주식회사 엠케이유니버스의 출판 브랜드 어웨이크북스는 ‘김미경의 마흔 수업’ 10만 부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특별판을 제작, 오늘(3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어웨이크북스 측 관계자는 “지난 2월 출간한 ‘김미경의 마흔 수업’이 정식 출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10만 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봄과 어울리는 핑크색 표지의 특별 한정판을 제작, ‘마흔의 봄날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교보문고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김미경의 마흔 수업’은 뭔가를 시작하기엔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마흔이 되도록 이룬 게 없다고 좌절하는 사람들, 40대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자기 계발서다. 방송인 이금희, 코미디언 송은이, 배우 한가인, 가수 션 등이 추천사를 썼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마흔의 봄날 에디션’에는 김미경 저자의 친필 사인이 수록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으며, 저자의 말투를 살린 랜덤 메시지 스탬프가 찍혀 있어 독자들의 관심을 끈다.

김미경 저자는 “책이 출간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10만 부 판매 기념 특별 에디션을 제작하게 되다니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주변의 마흔들, 특히 봄을 맞아 새롭게 마음을 다지고자 하는 분들께 이번 특별판이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미경의 마흔 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자기 계발 멘토이자 163만 구독 MKTV 김미경 강사가 2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김미경의 리부트’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단독 저서다. 정식 출간 하루 만에 교보문고 종합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였으며, 출간 6주째 주요 서점 종합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라 있다. 오는 4월 1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10만 부 판매 기념 특별 강연을 비롯, 전국 각지에서 독자들과의 만남도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