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따뜻해졌네~" 이케아가 제안한 야외 인테리어는

지영호 기자 2023. 3. 28.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케아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야외용 가구 솔루션을 제안했다.

세게뢴(SEGERON) 시리즈는 비, 바람 등에 강해 야외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감성을 더하는 장식조명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체인조명, 플로어스탠드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장식조명으로 구성된 솜말롱케(SOMMARLANKE) 컬렉션은 어두운 밤에 제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게뢴(SEGERON) 시리즈(왼쪽)와 솜말롱케(SOMMARLANKE) 컬렉션

이케아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야외용 가구 솔루션을 제안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쉬울 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들이다.

우선 간결한 세트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친구, 가족 등 모임에 적합한 다이닝 공간이 완성된다. 세게뢴(SEGERON) 시리즈는 비, 바람 등에 강해 야외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팔걸이의자에 포함된 쿠션커버는 방수 처리가 돼 있다.

감성을 더하는 장식조명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체인조명, 플로어스탠드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장식조명으로 구성된 솜말롱케(SOMMARLANKE) 컬렉션은 어두운 밤에 제격이다.

왼쪽부터 스발뢴(SVALON) 파라솔, 요게쇠(JOGGESO) 파라솔, 히쇠(HISSO) 파라솔


야외에서 쾌청하면서 햇살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모던한 파라솔을 활용할 수 있다. 스발뢴(SVALON) 파라솔과 요게쇠(JOGGESO) 파라솔은 옆으로 기울일 수 있어 해가 이동해도 하루 종일 완벽하게 햇빛을 막는다. UPF(자외선차단지수) 50+ 제품으로 자외선 98%를 차단하며,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최소 90% 사용돼 보다 지속가능하다.

감각적인 앤트러싸이트 색상의 히쇠(HISSO) 파라솔은 캐노피가 방수 소재로 제작돼 햇빛뿐만 아니라 가벼운 소나기도 피할 수 있다. 간편하게 벗겨 물세탁 할 수 있다. 장대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녹이 슬지 않는다.


야외에서 개방감은 유지하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하고 싶다면 파티션을 활용할 수 있다.

루니엔(LUNGON) 야외파티션은 별도 장치 없이 고른 바닥에 세워둘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을 분리한다. 옮기기 쉽고 여러 개를 이어 원하는 크기의 공간을 만들수도 있다. 마른 천으로 닦으면 물기를 쉽게 제거된다. 자세한 정보는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영호 기자 tellm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