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적용… 도보 5분 내 초·중·고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방건설이 '디에트르 더 에듀'를 4월 중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1개 동, 총 781세대가 들어선다.
도보 로 약 5분 거리 내에 유치원을 비롯해 초, 중, 고교 부지(계획)가 있어 추후 우수한 학세권 입지를 갖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방건설이 ‘디에트르 더 에듀’를 4월 중 공급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1개 동, 총 781세대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59㎡ 타입의 경우 검단신도시 내 희소가치가 돋보인다. 여기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대 내에는 6.1m 광폭거실(전용면적 84㎡ A, B타입 기준)과 3면 개방형 설계(일부 타입)를 통한 넓은 서비스면적 제공 등 대방건설의 혁신평면설계가 예정돼 개방감과 실용성을 두루 갖출 예정이다.
커뮤니티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룸,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입지 여건이 뛰어나다. 도보 로 약 5분 거리 내에 유치원을 비롯해 초, 중, 고교 부지(계획)가 있어 추후 우수한 학세권 입지를 갖출 예정이다. 또한 도보권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이 예정돼 있어 역을 중심으로 형성될 상권 등 생활기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근린공원(예정)과 금정산이 가까워 커낼콤플렉스(예정), 넥스트콤플렉스(예정) 등의 인프라도 인근에 조성되어 이용 가능하다.
세대당 주차대수는 2.08대로 검단신도시 내 최대(2023년 3월 분양완료 아파트 기준) 수준을 갖춰 차별화된 주차공간을 누릴 수 있다.
LG 등 기업들이 밀집한 서울 마곡지구까지 자동차로 약 30분대 거리다. 검단신도시에는 GTX-D노선 Y자 방안(추진 중), 검단~경명로 간 도로(예정), 원당~태리 간 광역도로(예정) 등의 교통호재가 있어 추후 서울 등 인접지역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신도시 내 3차까지 분양을 마친 디에트르에 이번 분양을 포함해 명품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며 “압도적인 주차대수와 혁신평면설계를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尹 빈손으로 보내면 안 된다" 조언에도 기시다 안 굽혀
- '3·1절 일장기 목사'는 국민의힘 당원... 이철규 "출당 요구해 탈당"
- 불륜으로 이혼 결심?.. 홍진영, 가짜뉴스에 "전 완벽한 솔로"
- 콩쿨 휩쓸다 전화회사 영업직… 다시 피아노 앞에 앉았다
- 남경필 전 경기지사 장남 또 필로폰 투약...가족이 신고
- 쇼호스트 유난희, 고인 모독 논란에 사과 "아쉬움에 나온 말"
- "오늘 퇴원"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일주일 만에 활동 재개
- 위장 탈당? 수사권은 검사권한?... 헌법재판관 의견 팽팽히 갈렸다
- 정부, '공짜야근' 없애기 위해 근로시간 기록 의무화 검토
- 윷놀이하다 돈 잃자… 후배 몸에 불붙여 살해한 6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