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아들넷 도돌이표 육아에 '사교육' 시작 "방과후 수업 신청"
남서영 2023. 3. 15.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현실 육아 현장을 공개했다.
15일 '정주리'에는 '주말엔 야식 파티 야식 파티엔 라면 광고주분들 컴온(feat. 이사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결국 육아에 지친 정주리는 늦은 밤 족발, 라면, 김치볶음밥을 먹으며 새집 이사 후 근황을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정주리가 현실 육아 현장을 공개했다.
15일 ‘정주리’에는 ‘주말엔 야식 파티 야식 파티엔 라면 광고주분들 컴온(feat. 이사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새집에서 아이들과 인사를 한 정주리는 “이사를 와서 이모도 그만두셨다. 이모 아들이 대학을 가면서 이모도 쉬고 싶다고. 토요일 주말인데 남편도 결혼식을 갔다 부산으로. 그래서 아가씨한테 콜했다”며 “보고 싶어요 이모”라고 육아에 한껏 지친 목소리로 가만히 읊조렸다.
정주리는 “아침에 다 데리고 나간다. (막내) 도경이는 저랑 떨어지면 울어서 (도경이를)안고 도윤이, 도원이, 도하를 데리고 (학교와 유치원에) 다 보내고 집으로 돌아와서 (도경이) 이유식을 먹이고 재운다. 그러면 도윤이가 온다”고 하루 루틴을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안되겠다, 그래서 방과후 수업을 신청했다. 태권도와 줄넘기를 보낸다. 학습지도 시작했다”며 “사교육을 안 하려고 했는데 이게 사교육이군요?”라고 놀랐다.
결국 육아에 지친 정주리는 늦은 밤 족발, 라면, 김치볶음밥을 먹으며 새집 이사 후 근황을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가슴 노출 신 대역?…40대 모델 누구길래
- 안젤리나 다닐로바(Angelina Danilova), 러시아 여신의 깜찍 K하트 ('서울패션위크' 포토월) [SS쇼캠]
- [단독]3년만에 예능으로 돌아온 차주부, 前 '1박2일'PD 손잡고 멕시코행[SS스타]
- 송혜교, 15살 나이차도 뛰어넘는 우정..절친 신현지 생일 축하
- 성폭행 복역 뮤지컬 배우, 출소 1년만 또 성폭행 입건
- 강수정, 흰머리 고민 "2주에 한 번씩 새치 염색" 솔직 고백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