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여름…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철을 대비해 체계적 제품 점검이 가능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사용자가 에어컨을 자가점검한 후 사전점검을 신청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에어컨 냉방 성능 △냉매 누설 확인 등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세탁기 출장서비스 시 무상 점검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철을 대비해 체계적 제품 점검이 가능한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기간은 5월 12일까지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최대한 많은 고객이 사전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전원 콘센트 연결 △리모컨 건전지 확인 △실내기 먼지필터 세척 △에어컨 시험가동 등 자가점검 방법을 영상으로 게재해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싱스를 통해 에어컨 자가진단 푸시알림도 보내 앱과 연동된 에어컨의 냉매 상태, 고장 여부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상무는 “고객이 다가오는 여름에 삼성 에어컨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제품별 사용 시기를 고려한 사전점검을 연중 실시하여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밀한 男 파트너가 작년에만 372명 여성 살해"
- 양평 개 사체 1200구 넘어…"물탱크 2개 꽉 차 있었다"
- ‘퇴근길’ 지하철역서 쓰러진 여성…사람들은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 '불트' 손태진, 1대 트롯맨 등극→황영웅 통편집…2위 신성 [종합]
- "멍은 자해흔"이라더니 묶고·찌르고 때려 아동살해한 부모
- 신입생 죽음부른 소주 '사발주'..비극의 환영회[그해 오늘]
- 술 취해 길에 누운 사람 역과하고 '모르쇠' 60대…징역형 집유
- 김주애·김여정 띄우는 北…북한 여성으로 산다는 것
- “1등 당첨돼 아파트 샀으면”…‘2등 103장' 판매점에 로또 구매행렬
- 생선을 종이호일에 싸서 구우면 유해물질이 나오나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