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집들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이 공급한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사진)가 6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전라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한 해당단지는 한양이 순천에 첫 공급한 '수자인' 브랜드 아파트다.
조경의 경우 순천 아파트 최초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경사업팀에서 '삼산풍경'을 콘셉트로 단지 뒤편에 위치한 삼산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 및 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한 해당단지는 한양이 순천에 첫 공급한 '수자인' 브랜드 아파트다. 14개동 지하 2층~지상 18층에 전용면적 79~110㎡, 총 1252가구 규모로 산을 품은 숲세권 대단지다.
이날 한양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우수한 상품성에 다양한 편의시스템도 갖췄다"며 "원활한 입주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경의 경우 순천 아파트 최초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경사업팀에서 '삼산풍경'을 콘셉트로 단지 뒤편에 위치한 삼산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 및 시공했다. 단지 중심부 이동 동선을 따라 삼산이수를 재해석한 석가산과 연못, 약 1.4㎞의 순환로, 다채로운 특화정원 등을 배치했다. 공동주택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했다.
2개층(지하 1~2층)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공간에는 피트니스 시설을 비롯해 다목적 체육관과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탁구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췄다. 지상에는 카페와 연결된 작은도서관과 부모와 아이를 위한 키즈스테이션 등이 설치됐고,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도 예정돼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피살' 엄마 잃은 꼬마…18년간 '사진' 넣고 다니다 검거한 형사
- "개X끼들이야 말이야"…이봉원, 故이주일에게 혼났던 사연?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학비가 무려 7억…이시영이 아들 보낸다는 귀족학교 어디
- 진시몬 "막내아들 심장마비 사망…가는 모습도 못봐"
- "남성잡지 모델갔더니 T팬티만"…조정민 "군인팬들 이어 감옥서도 편지받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