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 특집 3탄…뱃살을 태워서 없애는 ‘초콜릿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2023. 2. 23. 16: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다이어트 특집 3탄, 뱃살을 태워서 없애는 ‘초콜릿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2023년 묵은 살과 작별을 기원하며 기획한 ‘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 특집. 대망의 마지막 프로젝트는 한때 빼빼 주스와 땅콩버터로 다이어트 열풍을 불러왔던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함께한다.

그녀가 야심 차게 준비한 2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지방을 태울 뿐만 아니라 혈액 건강까지 좋아지게 하는 초콜릿을 활용한 다이어트. 그동안 초콜릿은 높은 열량 때문에 다이어트 금지 식품처럼 여겨져 왔지만, 특정 초콜릿을 섭취하면 오히려 열을 방출하는 ‘갈색 지방’을 늘려 우리 몸속의 지방을 태워준다는데.

먼저, 2주간 초콜릿 다이어트에 참여한 ’환승 몸매‘ 참가단이 등장한다. 1일 차에는 하루 세 끼, 2일 차부터는 저녁에만 특정 초콜릿이 들어간 주스를 먹은 참가단. 그 결과 흘러내리는 뱃살과 영원히 이별하고 완전히 다른 몸으로 환승해 최대 8.7kg 감량과 함께 허리둘레 또한 최대 9.5cm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고. 그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혈액 수치도 좋아져 고지혈증과 당뇨 위험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하는데. 2주간 놀라운 변화를 보여준 초콜릿 주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 나간 살들의 귀환으로 요요의 왕자가 되어 돌아온 게스트 유재환이 이날 스튜디오를 찾는다. 체중 감량의 아이콘에서 요요의 왕자가 된 그의 사연은 무엇일까.

2주 동안 최대 8.7kg 감량에 성공한 초콜릿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와 비법을 담은 ‘나는 몸신이다’ 424회 방송은 23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