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 이커머스 전문가 정희정 신임대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은 전날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정희정 현 전무(사업총괄 담당)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정희정 신임 대표이사는 한글과컴퓨터, 이베이코리아에서 서비스기획 및 마케팅 책임 리더를 역임한 이커머스 전문가로서 써머스플랫폼에서는 7년 넘게 근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은 전날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로 정희정 현 전무(사업총괄 담당)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정희정 신임 대표이사는 한글과컴퓨터, 이베이코리아에서 서비스기획 및 마케팅 책임 리더를 역임한 이커머스 전문가로서 써머스플랫폼에서는 7년 넘게 근무했다.
특히 근무 기간 동안 서비스 고도화 및 제휴 활성화 등을 통해 에누리 가격비교(에누리닷컴) 거래액 등을 획기적으로 늘렸으며, 13억개 이상의 쇼핑데이터를 기반한 신규사업 모델 개발에도 앞장서 회사 성장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정희정 신임대표는 "지속적인 가격비교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며 "특히 임직원들과 함께 가격구독을 앞세워 쇼핑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서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리는 고속철서 기관사가 투신해…성탄절 이브에 佛서 사고
- 정형권 G마켓 대표 "알리와 협업해 이커머스 선도할 것"
- "계엄 비판 자막은 빼"…KTV 원장, 내란선전 혐의로 고발당해
- 유아인, '나혼산 집' 63억에 팔아…새 주인은 '7세 어린이'
-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열차 출발…'정국 혼란' 불가피
- 마용주 "우리나라 왕정 아냐…대통령도 내란죄 주체 된다"
- 세무조사 받은 이준호 "고의적 탈세 아니다"…무슨 일
- 25개월 딸 학대해 숨지게 한 30대 친부, 구속 송치
- 선관위 "국정원 점검 거부? 사실 아니다"
- 조인철 1호 법안, 'AI기본법' 국회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