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가슴골 물=약수" 이경실 성희롱 논란에 '컬투쇼' 다시보기 영상삭제 [MD이슈] (종합)

2023. 2. 20.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우먼 이경실이 성희롱 발언으로 논란이 된 가운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측이 문제의 방송분의 다시보기, 다시듣기를 삭제했다.

20일 확인결과 '컬투쇼'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팟캐스트 등에서 지난 17일 이경실의 출연분 다시보기, 다시듣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경실은 17일 방송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배우 이제훈, 표예진 등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췄다. 방송 중 '모범택시2' 속 이제훈의 상의 탈의 스틸컷이 소개되자 이경실은 "가슴과 가슴 사이 골 파인 것 보이냐. 저런 골에는 물을 떨어뜨려 밑에서 받아먹잖나. 그럼 그게 바로 약수다. 그냥 정수가 된다. 목젖에서부터 정수가 돼 우리가 받아먹으면 약수"고 말했다.

해당 발언은 논란을 낳았다. "농담일 뿐"이라는 반응을 보인 청취자도 있었으나, 많은 청취자들이 "시대착오적 성희롱 발언"이라며 비판을 쏟아낸 것.

여기에 생방송을 이끄는 DJ 김태균이 "누나 집에서 TV에다가 물 따르는 것 아니냐. TV에 물 따르면 안 된다"며 거드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도 지적을 받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