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다이어트 행복하게…다이어트 신(神)들의 행복한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2023. 2. 16. 14: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봄맞이 다이어트 특집 2탄, ‘세상에 이런 신이? 다이어트의 신(神)’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실패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바로 즐거운 다이어트가 그 비법. 이에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어차피 다이어트 할 거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는 의미의 ‘어.다.행.다’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먼저, 엄격한 식단 관리와 혹독한 운동 대신, 행복한 다이어트의 본보기가 될 다이어트의 신들을 만나본다. 74세의 나이에도 엣지 있는 숏컷에 실버 스팽글 드레스와 하이힐 코디로 세월이 비껴간 패션 센스를 선보인 ‘뒤태의 신’ 리송 몸신은 행복하게 살을 뺀 그녀만의 비법이 있다고. 이어 ‘라인의 신’ 김수미 몸신은 과거 남편에게 코끼리라고 불렸지만 현재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자랑한다. 극심한 허리 디스크로 인해 집에서도 유모차를 끌고 다녀야 할 정도라 ‘누워서’ 하는 운동으로 지금의 명품 몸매를 만들었다는 그녀. 따라만 하면 누워서도 2달 만에 7kg을 감량할 수 있다는 운동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백만 불짜리 다리를 가진 ‘롱다리의 신’ 56세 전서영 몸신은 다이어트 후 심각했던 혈관 건강을 아기 혈관으로 리셋했다고 하는데. 혈관 리셋의 비법으로 공개한 ‘먹어도 살 빠지는 전’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 세 명의 몸신 중 4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신 중의 신이 있다는데, 과연 그는 누구일 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한류 여신 원더걸스 혜림이 출연해 행복한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눈다.

43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신 중의 신(神)의 정체와 신들의 다이어트 비책을 담은 ‘나는 몸신이다’ 423회 방송은 16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