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석회 페인트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 본격 공략

민경하 2023. 2. 16.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석회(라임) 페인트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임 페인트는 천연 석회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다.

그래핀스톤은 꿈의 신소재라 불리는 '그래핀'을 천연 석회와 결합한 페인트 제조사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라임 페인트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라며 "라임 페인트 장점을 극대화하고자 전문 시공 기술자를 통해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가 건축 전문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에서 선보인 유럽의 라임 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석회(라임) 페인트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공략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임 페인트는 천연 석회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다. 석회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강해지는 고유 성질로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강하다. 밀라노 대성당 등 유럽 유명 건축물에 사용되는 페인트다.

삼화페인트는 시장 공략을 위해 이탈리아 '아드 라카넬로'(아드), 스페인 '그래핀스톤'과 손을 잡았다. 아드의 라임 페인트는 고객이 원하는 질감, 색감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어 독창적이고 예술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페인트로 대리석의 광택과 질감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핀스톤은 꿈의 신소재라 불리는 '그래핀'을 천연 석회와 결합한 페인트 제조사다. 강도와 유연성, 내구성이 뛰어나 갈라짐이 적고 이산화탄소·유독 물질 흡수, 냉·난방 등 효과가 있다.

삼화페인트는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현장에서 아드와 그래핀스톤의 라임 페인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라임 페인트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친환경 페인트”라며 “라임 페인트 장점을 극대화하고자 전문 시공 기술자를 통해 프리미엄 마감재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